-
2019년 안녕! 너희무 재미있었던 노을콘서트, 노을이내린밤 대전 + 소니A7M3, 1635GM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13:27
>
안녕하세요 용염소 영시 잘 지내세요? 솔직히 저는 회사 다니거나 애들 키우거나 크리스마스, 사랑 이야기도 잘 못느껴요. 그래서 저희 부부도 연야기 분위기를 내기 위해 친정에 아이들을 잠시 맡겨두고 아내와 평소 괜찮은 가수 노을 연야기 콘서트에 다녀왔어요.
>
늦게 예약해서 공연장 거의 뒷좌석이었는데. 공연장이 작아 생각보다 가까이 공연을 즐겼어요. 노을은 정 말 4명 4색 전체 음악도 정 말 잘 하고~매력 만점 이옷움니다. 5시에 시작된 공연은 8시에 정확히 끝났 움니다. 무려 3의 전망이 나쁘지 않고 이어진 공연이었습니다. 빨리 애들 데리러 가야지~ 음악도 좋고 가창력도 임 잼 괜찮아, 시각 가는지 몰랐지만 3분석이 지 나쁘지 않은 것 같네요 어떤 보다도, 소유자가 최고 욧움니다. 나보다 나쁘진 않아.나이가 많아서인지 다른 의미로 공감할 수 있는 인생사 스토리도 기억에 남습니다. 우리 부부는 3층 좀 끝 좌석에 앉았는데,~3층까지 인사를 하러 부지런히 돌아 준 노을 때문에~ 나는 이럴수가!! 오레 오레 노을 멤버 3분과 하이 파이브를 할 수 있었습니다. 오오!!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정우성 씨!
>
이상곤 님
>
재능이 정스토리랑 다른 강균성 씨, 강균성 씨는 두 번 돌았는데 저는 두 번째로 나쁘지 않기 때문에 하이파이브를 했다고 합니다. ...
공연중에는 촬영이 금지되어 있어~ 열 더 공연을 보다가 앙코르 섹션에서 카메라를 꺼내서 기념으로 사진을 몇 장 찍어 봤어요.
>
확신을 가지고 콘서트에 오면 렌즈가 아쉬워요. A7M3의 노이즈 억제력은 데당이 좋은 편인데...
>
내가 한 635gm원 렌 성주와 35mm에서 저 다소리에서 찍어 크롭 했는데~ 이 정도면 괜찮겠네요.
>
그래도...이 때는 70mm번들 렌즈라도 있어 달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대포까지 없이 85mm단일 렌즈가 있으면 완벽했던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
아무튼 노을 콘서트는 정말 열정적인 무대였고 연말에 추억이 되는 멋진 콘서트였습니다.
>
멋진 프로 가수 노을!
>
>
가창력도 청 스토리가 훌륭하고
>
>
엔딩까지도 완벽!
>
>
관객이 나올 때까지 인사하고 주는 매너 가수.이렇게 콘서트도 끝나고 20하나 9년도 끝나고 갈게요!여러분도 나이 이야기 연시 잘 보내고~ 새해에는 더 행복한 하나가 되길 바랍니다.
<소니 A7M3+1635GM렌즈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