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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새롭개 협력은 공항 내 자율주행차 실현 가능성을 테스트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09: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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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지아 공과대학(Georgia Tech)과 델타 항공(Delta Airlines)은, Atlantan 교외 Peachtree Corners의 Curiosity 연구소에서 자율주행차와 인프라 연구를 진행하기 위해서 협력해 왔습니다. 이 연구는 결말. 공항 환경 내에서 사용하는지 확인합니다. ​ Curiosity Lab는 사물 인터넷(IoT)장치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는 1.6km길이의 자율 주행 자동차 시험의 트랙을 갖춘 5G형 스마트 시티 생활 연구소입니다.Peachtree Corners에 있는 Curiosity Lab의 Betsy Plattenburg 이사는 "Georgia Tech연구소가 폐쇄된 연구소에서 복제가 정말 불가능한 현실 환경에서 신흥기술의 영역을 개척할 수 있는 기회를 공급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이 연구는 공항 및 이와 일치하는 시설에서 자율주행차의 사용 가능성을 시험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Delta Airlines에서는 자율주행차, 트럭, 버스가 항공편 사이의 연결, 지연, 어느 누수, 항공기 부분품 운송 등 공항 루틴에 도움이 되는지를 테스트하고 있습니다.Delta Airlines의 최고 운영 책임자인 Gil West는 향후와 함께 예측했습니다. "자율 주행 자동차 기술은 직원의 안전, 고객 경험 및 운영 성능을 개선할 가능성을 가진 혁신 중 1프지앙 아이, 이 파트 덱시프은 우리가 그러한 모든 가능성을 탐구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었다"​ 다른 공항들은 앞서고 자율 주행 기술의 도입을 소개했습니다. 한국 통신 대기업가 KT는 2018년 인천 국제 공항 콤그프항에서 자율 주행 버스를 성공적으로 테스트를 실시했습니다.Georgia Tech의 스마트시티 및 통합혁신 담당 전무인 Debra Lam은 향후와 함께 예기했습니다. 이번 사업은 산업-대학-지방정부가 건설된 환경과 모빌리티에 대한 혁신적인 해결책을 발전시키기 위해 함께 모이는 훌륭한 사례다. 400만달러 이상의 기반 시설에 대한 접근을 공급하는 것은 우리의 연구자들이 new기술을 시험하고 혁신을 통하여 지면 사회에 봉사해야 한다 한국의 사명을 시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었다 그러한 인프라에의 액세스를 공급함으로써, 연구자가 new 기술을 테스트하고, 혁신을 통해서 우리의 지면 사회에 봉사해야 하는 우리의 사명을 시험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었다"인터럽트제 블로그에서, 미래의 교통 환경은 주로 도심을 중심으로 육상이동 수단에 관한 테마로 친국에 나빠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공항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하지만 비행기 이 얘기가 아니에요. 비행기승강장, 공항내부에서 이동하는 것에 대한 공지사항이었습니다.​ 생각하면 이동 수단을 위한 가장 큰 정류소는 즉시 공항 1것입니다. 인천 국제 공항의 공급 항만이나 하루 이용객이 17만명 정도이며 공항에서 1를 하는 분들까지 포함하면 24만명 정도가 된다고 합니다. 즉 공항 내 육상에서의 이동도 많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공항은 잘 정돈된 도로 체계를 가지고 있다는 장점도 있어요. 그런 이유로 많은 공항에서 자율주행 기술을 이용한 폐쇄된 구역에서의 이동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앞선 글에서도 언급되었던 것처럼 우리 나쁘지 않어도 2018년 KT에서 제1터미널 장기 주차장에서의 이동을 위한 자율 주행 시험을 실시했습니다. 현재까지 진행중인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최근에는 공항에서 자율주행 카트를 이용하여 교통 약자를 위한 지원을 계획하고 있다고 합니다.공항의 자율주행 기술의 발전은 넓은 터미널 간의 이동을 약간 원활하게 하기 위한 목적을 가질 것입니다. 그 때문에 그 기술을 비롯한 폐쇄된 공간이지만 사람이 운전하는 자동차의 요인이 많다는 점에서 생각보다는 쉽지 않은 도전 1것입니다. 특히 현재와 같이 자율주행 기술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귀추에서는 그렇습니다. 우리의 자율주행 기술을 위한 테스트는 아직 행사 성격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지속하기 위한 노력은 최근 들어 본격화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기본적으로 정부 차원의 지원이 결정된 귀추이기 때문에 많은 대기업이 자율주행 기술에 대한 관심과 투자를 시작할 것입니다. 물론 선제적으로 투자를 진행한 대기업은 이전보다 나쁘지 않고 은 환경에서 개발과 투자를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아직 우리는 실질적인 기술 실현의 길은 멀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정권이 바뀌었다고 해서, 지원도 바뀌거나 나쁘지않으면 계속되겠죠. 제가 자율주행차 큰 기업에 대한 이야기를 하면서 가장 많은 예를 드는 큰 기업은 Waymo입니다.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기술 개발을 실시하고 있어 지금 현실 세계에 나프지앙 아들의 기술을 선 보이고 있는데 있습니다. 하루아침에완성할수있는기술이아니라는이야기입니다. 정부 구호에 그칠 것이 아니라 좀 더 긴 안목으로 지원과 투자가 이어졌으면 합니다.P.S 검색을 통해서 보시고 원하시는 스토리를 찾을 수 없다면 태그 역시 검색을 해보시면 더 많은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찾는 말이 없다면 저에게 연락 주시면(대째 1, 메모)내가 아는 범위 내에서 도움이 되도록 합니다. 부담 갖지 않으셔도 됩니다.Over the Vehicle!!!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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