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플래시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05:34

    >


    미드 더 플래시 이전에 나쁘지 않았던 미드를 다시 리메이크해 현대판에 다시 나쁘지는 않은 작품 중 하나 나쁘지 않다.번개처럼 빠른 스피드를 낼 수 있는 초능력을 가진 히어로 물대단이 오래 전에 내가 어렸을 때 나쁘지 않았다는 것을 기억하지 못한다지만 그때는 나쁘지 않아도 혹시 초능력이 생기는 것은 아닐까 하는 순진한 때가 있었다.


    어쨌든 더 플래시에서 주인공은 현대판으로 변경돼 화려한 그래픽과 더 멋진 능력을 배경으로 거듭났다. 어떻게 업그레이드가 됐냐면요


    >


    "이전의 플래시" "현재의 플래시"와 같은 식이다. 주인공도 미남으로 변경. 극중 이름은 베리 앨런.


    >


    얼굴에 김이 났다 잘생겼어..


    >


    주인공은 정석택로(?) 방식으로 초능력을 얻는다. 아주 평범한 첫 반으로 경찰서에서 연구관으로 처음 있던 곳.사글리에 의한 암흑 물질에 노출된 후 천둥과 같은 속도를 얻는다.


    >


    예기 자체는 단순하다. 암흑물질에 노출된 다른 사람들도 초능력을 갖게 되고 그들로 인한 세상의 혼돈을 막으며 자연스럽게 센트럴시티(플래시 도시)의 수호자가 된다. 빠른 속도가 플래시 능력인 만큼, 그 눈부신 속도로 적을 제압하고,


    >


    무엇이든지 달려서 해결하다


    >


    ​ 속도가 능력인 주인공에 의해서 단순히 보이고 관 시 화가 나지 않아 곧 식을 수도 있다 생각할 수도 있지만, 도시 자체에 주인공 같은 암흑 물질에 영향을 받아 다양한 능력이 태어난 적들로 넘치는 본 인하고 화려하고 다양한 볼거리가 있고, 시즌이 진행되면서 주인공의 동료 역시한 11이 능력을 각성하고 초능력 팀 vs초능력 팀의 구도로 바뀌게 된다.


    >


    팀플래시의 킬러프로스트


    >


    "팀 플래시의 바이브"게다가 영화에서는 많은 흥행 참패를 경험한 DC가, 드라마에서는 반대로 다양한 작품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이 플래시, 유어로, 슈퍼걸, 레전드 오브 투모로우가 있다. 이 중에서도 유아로를 제일 좋아해요. 모두 많은 시즌이 유행리에 방영되어 현재까지도 진행중인데, 미드의 아주 재미있는 점 중에 하본이나 크로스오버라는 것. 각기 다른 드라마의 주인공들이 한자리에 모인다는 것이다.


    >


    >


    내가 보는 여러 드라마의 각각 주인공들이 한꺼번에 나쁘지는 않다니,


    대한민국에 비유하자면 각시탈이 홍길동과 대길(추노), 지산토리와 무ニョ이를 데리고 (육룡이 자신루샤) 제펜군과 싸우나. 어쨌든 많은 영웅들이 모여 더 강력한 적과 맞서 싸우는 것은 각 드라마까지 볼 수 없게 만든다. 그럼 또 다른 드라마의 폐인이 되는것... 상당히 수준 높은 수준 간혹 드라마 제작비가 신경 쓰일 정도로.... 언젠가는 이 정도 수준의 SF를 한국 드라마에서도 볼 수 있겠지만 아직까지는 한국 영화보다 미드가 더 뛰어난 건 어쩔 수 없는 사실입니다.(물론 어디까지 자신의 그래픽 기술력으로만!) 더 플래시도 아내의 소리에는 달릴 뿐, 자신의 시즌이 추가돼 번개를 치거나 때때로 거슬러 올라가는 추가 능력과 주변 동료들과의 찰떡궁합으로 보는 동안 지루하지 않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는 분석이다. 현재 6시즌까지 진행 중입니다. ​


    >


    극개인적 추천도 ★★☆☆ #미드 #추천미드 #방송 #드라마 #미드추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