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다이어리] 2020년 다이어리 구입 '금하나도 펭수 이강날도 펭수'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21:25

    안녕하세요. 저는 태권소녀입니다.​ 이제 2020년이라니..제가 2020년을 군대 훈련 중에 맞아 버려서 실감이 아직 안관가 있슴니다 새해가 되면 할 처음에 나, 아래과나 다이어리 구입입니다.그래서 저는 제 원픽펜스 다이어리를 샀습니다.ᅲᅲᅲᅲ


    제가 원래 의도해서 생활하긴 하지만 이번 동계훈련 때 핸드폰을 쓸 수 없어서 수첩을 많이 쓰게 되었어요.그러고보니 필기하는 관행이 되어버려서, 이젠 핸드폰이 아닌 다이어리로 수첩에 기록하고 있습니다.​ 나는 의도용 다이어리와, 1기를 쓴 다이어리 꾸민 다이어리 이렇게 3종류로 구분해서 적고 있었습니다!!원래는 모두 아이패드에 했는데 큣큣!그리고 펜스 다이어리는 좀 늦을 사겠다고 생각했지만 원래는 장식 일인데!!ㅠ 1기를 쓰는 다이어리로 치장하는 것까지 다 함께 했습니다!음, 걸어 봤자 먼슬리 부분에 연필로 그림을 그리는 정도지만 어차피 이렇게 한 것은 펜스의 다이어리는 소장용으로 쓰려고 생각합니다.형 귀엽네요.ᅲ


    >


    뭐와 종합 베스트 셀러 1위!!!!아직 포장도 뜯지 않은 세가(너희 귀엽죠)(영원 하라 팬클럽)


    >


    포장을 뜯었습니다! 깔끔하고 디자인도 깔끔하고 빵빵한 노란색이 펜스를 떠올리기에도 아주 좋습니다. 앞에 놓인 펜스 북커버까지 벗겨보았습니다!


    >


    음..귀여워요.더 빨리 사고 싶었는데 미리 예약해서 배송일이 제 훈련기간과 겹쳐서 포기했어요.いか목이라도 사서 댁은 좋았지만 실은 그 펜스 굿즈도 전부 사건하고 싶습니다.가격대가 좀 달콤해서 느낌 중.


    >


    두께는 이 정도! 펜스 에세이가 함유되어 있어서 생각보다 두껍네요.제가 가볍게 들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손 아픈 곳에서도 굉장히 힘을 주어 가지고 있습니다.쿠쿠쿠


    >


    먼슬리 부분!!! 펜스 그림도 귀엽고, 맨슬리도 귀엽고, 좋네요 !


    >


    ↓제가 제일 좋아하는 에サム펜 수가 여기저기에 붙어있어요. 일기 쓰는 위클리에도 펜스가 여기저기 있어요!


    >


    무엇보다 제가 매일 부르는 에핀송과 자이언트펜TV music이 인트로에 들어가 있어서 뭔가 좋게 볼때마다 행복해져요.


    >


    넓게는 펜스의 주옥같은 한마디...굉장하네요 펜스가 장난치면서 하는 말은 다 하잖아요! 그 매력이 정말... 한번 짝짝 나쁘진 않아요.


    >


    마지막으로 다이어리의 뒷모습. 펜스의 흐벅진 뒷모습요!!(울음)펜스, 당싱무 좋아요,,,, ​ 내 남친도 부대에서 1 때 매일 엣헴송 노래는.저는 올해 동계 훈련 때 행군으로 교장 이동하면서 부르며 갔습니다 그래도 시간 제한 그래서 군가밖에 모르는 게 팩트···에 우박 ᅲᅲᅲ 우리 펜스 ㅠ 내가 훈련 간 4주간 너무 많은 영상을 올린 것 같은데요!벌써 10더 보지 않고.그럼 여러분, 새해에는 펜스를 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