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추천, 넷플릭스 요금제 추천!(이불밖은 위험해)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15:32

    요즘 코로나때문에 다들 집밖으로 나가기 꺼리시죠? 그래도 집에만 있으려면 댁은 지루했어요.이 심심함을 달려줄 수 있는 건 없을까 생각했는데 넷플릭스가 생각났어요! 다들 이미 많이 쓰셨겠지만, 뒤늦게 요금제와 드라마 영화를 추천해봐요~!


    우선 요금제다!


    >


    넷플릭스는 당초 한달간은 무료로 사용할수 있게 해드렸는데 ~굉장히 좋은곳이네요 ㅋ


    >


    보이시는 리드하는 것과 함께 ​ 베이식:9,500명·스탠더드:12,000명의 프리미엄:14,500 4명으로 구성됩니다!​ 생각을 하고 보니 프리미엄을 선택하고 4명으로 나 누구고 결제하도록 된다면 담보 싸도 좋은 화질로 볼 수 있는 곳에서요?저는 동생과 다같이 스탠다드를 신청하기로 했어요.부모님은 볼일이 없을것 같습니다.. 웃음)​월에 6,000원 정도 로쿠 게브도우이스럽지 않은 수준입니다.(카페 한번만 더 가면 한달이 즐겁다!)지금 그럼 제가 본 것 중에서 추천의 영상을 소개하겠습니다!​ ​ 1. 버드 박스


    >


    참신하고 많이 노출된 소재입니다.눈을뜨면사람들이자살을하는상황에서살아남아야한다,어떤엄마의내용이다!더이상의내용은스포한개로이어질수있기때문에줄거리내용은스킵!인물들의선명하게연기로더욱몰입할수있었습니다.~공포+재난 영화 감정이다 ​ 2. 셜록


    >


    오래 전부터 보고 싶었던 작품!넷플릭스에 있네요~~넷플릭스에 생각보다 많은 영상이 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전 시리즈가 다 있지만 하루 빨리 5시즌이 자신 왔으면 좋겠네요~특히 베네딕토 연기는 미쳤어요 ᅲᅲ!!정말 최고입니다!베네딕토 연기만 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시리즈이라고 생각합니다매 시리즈 이후 시리즈를 기다리게 해서 빨리 보고 싶습니다. . ​ 3. 감기


    >


    콜로구아인가 인기로 과인서역 주행중의 영화네요. 대학생때, 영화관에서 감기를 보면서 기침하는 사람이 있으면, 모두 보기도 했다고 하는... 흐콜로그아인여러분들조심하시기바랍니다.~감기를 보면서 집밖은 되도록 나가지 말아주세요.최근 정세 탓인지 너무 ​ 4. 프렌즈


    >


    무려 10편의 시리즈!!모두들 영어 공부용으로 잘 보거나 하죠?넷플릭스의 단점은 가격보다 자막을 감정대로 설정할 수 없다는 점인데 이 부분이 하루빨리 개선되어 영어를 공부하는 분들에게 더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영어공부를 하지 않아도 재미있게 볼 수 있는 대표적인 미국 시트콤입니다."그 외, 요즘 트렌드하는 대한민국의 드라마, 예능 등 소견보다 많은 영상이 업로드되고 있습니다.


    >


    ​ 최근 킹덤 2가 3월 하나 2개에 나쁘지 않는다고 생각하지만 나는 한 편도 보지 않아 하나로 보고 또 후기 남겨겟슴니다!도움이 되면 공감]버튼을 한번 누르고 싶습니다 아래에 넷플릭스를 스마트 TV가 아니라도 연계 가능하게 하는 크롬 캐스트 링크를 남겨둡니다!개인적인 감상인 것이며 주관적인 소견이 대다수입니다!!) 이 글을 쓴 쿠팡파트덱스활동의 한 가지 환율로 이에 따른 한 가지 정액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